분류없음2009.05.25 11:46

이것저것 인터넷을 하던도중 갑자기 헌혈횟수가 궁금해져서 알아보니 혈액원 사이트(http://www.bloodnet.or.kr/)에서 알아볼 수가 있다고 하더군요.
하지만... 기간이 아주 예전꺼는 안 나오더라구요. 모.. 인증서 같은것도 필요하다고 하고..
암튼 확인하고 나서 창을 닫을려고 했는데, 메뉴에 보니


'내게 맞는 혈액형 정보' 라는 게 있더라구요~ 그래서 몬가 하고 눌러봤더니 혈액형에 대한 여러가지 정보가 나오더군요.
단.. 아래와 같은 경고(?) 메시지가 있습니다. 너무 믿지는 말라고 하는군요..ㅋㅋ

보시는 것처럼 제 혈액형은 RH+ B형 입니다!
흔히 사람들이 얘기하는 거에 따르면.. B형은 그다지 환영을 받는 혈액형은 아니죠.... 애석하게도..
"하지만 전 그런거 신경안씁니다!!!" 라고 하면 이걸 또 B형이라서 그렇다고 하던군요..ㅋㅋ
암튼! 여기에 들어가서 보시면 성격, 공부방법, 음식궁합, 건강법, 다이어트, 신용카드 란으로 나와있습니다.

우선 성격을 보면
대체적으로 맘에 드는 내용들이 많이 있군요~ 하지만... 마지막 2번째 줄 끝에서 부터 보시면 "어리광쟁이, 반항심, 비상식적"... 이런말은 굳이 안 써줘도 되는데..^^;

다음으로 공부방법~
공부방법을 요약하면 "경쟁상대를 만들어라!" 입니다. 상당히 그럴 듯 하네요~
어디서 경쟁상대 될 만한 사람 없나 찾아봐야 되겠어요!ㅋㅋ

이번에는 음식궁합입니다.
모.. 이건 어떻게 확인할 방법이 없는 것 같습니다. 과일이 좋다는데.. 이건 누구한테나 좋을꺼고.
닭고기 밀가루를 피하라는데.. 그럼 뭘 먹고 살아야 되는건지..ㅎㅎ
맥주마실 때 통닭도 피해야 되고, 라면도 피해야 되는건가..^^

다음은 건강법과 다이어트 입니다.
다이어트에 보면 "B형은 조심성이 많아.." 라는 말이 있는데,
위에 성격에는 모험가라고 해 놓고.. 여기는 조심성이 많다고 하면.. 뭔가 좀 안 맞는거 같기도 해요~ㅋㅋ
그런데 "O형과 B형은 글루텐이나 렉티의 대사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지방으로 전환디기 쉬운.." 이 말은 참 암울한 얘기네요.
왠지 모르게.. 먹었다 하면 바로 살로 가더니만.. 이게 이유였나???ㅎㅎ

마지막으로 신용카드입니다.
이벤트나 레저를 좋아한다고 하네요. 네! 맞습니다! 저도 너무너무 좋아합니다~ 집에 있는 거 싫고.. 밖에 나가서 모든지 하고 싶고 합니다.
하지만.. 나갔다 하면 돈이라는거...^^;
읽어보시면 알겠지만 상세한 설명까지 되어있는걸 보니 신기하군요~
돈 많이많이 벌어서.. 위에 있는 카드들 다 써봐야 되겠어요~ 그러다가 카드 돌려막기 하지는 않기를...ㅎㅎ

아무 생각없이 인터넷 하다가 글도 하나 남기고 가네요~
전에 제가 썼던 글 중에서 [뉴스/기사] B형이 헌혈 가장많이 한다라는 글이 있습니다.
B형이라면 꼭 한번 읽어보시기 바랍니다!ㅋㅋ 후회 안 하실꺼에요!

아! 그리고 다른 혈액형 분들도 혹시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글 좀 써주세요~
다른 혈액형은 모라고 나오는지 궁금하네요.^^
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
신고
Posted by 황타

티스토리 툴바