음악/iPod2009. 9. 24. 15:26

저는 아이팟과 카펙을 연결해서 음악을 듣습니다.
무선카펙은 음질이 안좋다고 그러고.. AUX단자 때문에 오디오 사기도 애매하더라구요.
아이팟이 바로 연결되는 카오디오가 있긴 하지만 아직 한글이 지원되는 제품이 없는 것 같더군요.. 참 아쉽게도..
그래서 거치대를 구입했습니다!^^

포장을 뜯기 전에 사진을 찍었어야 했는데.. 급한 맘에 마구 찢어 버렸습니다~ㅋ
아래 제품은 제가 두번째 사용하는 제품이에요.
전에 있던 차에도 붙어 있었는데.. 안 때고 파는 바람에 새로 구입을 했죠.
더 좋은 제품은 없는 것 같아서 같은 제품을 구입했습니다.
가장 중요한 가격!!! 7,800원 입니다. 저는 두 번 다 이마트에서 구입을 했어요~ 가격이 안 비싸기 때문에 인터넷에서 구입하는 것 보다는 가서 사는게 더 낳겠더라구요.
그리고 인터넷쇼핑몰에서는 미키마우스 모양의 제품이 팔리는데.. 이마트에도 있길래 봤더니 같은 회사 제품이라 다 똑같고 모양만 좀 다른데 5000원이 비싸더라구요.. 그래서 그냥 이 제품으로~^^;


포장을 뜯은 모습입니다.


붙인 모습이에요~ 차는 아반떼XD로 이곳저곳 대 보았는데 저 위치가 가장 좋은 것 같더라구요~
그리고 접착력은 3M 테이프라서 그런지 이전에 써 보았을때 상당히 좋았기 때문에 떨어질 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.


회전이 되기 때문에 아래 처럼 각도를 바꿀 수 있죠.

아이팟을 껴 놓은 모습입니다.
다시 편하게 음악을 들을 수 있겠네요~^^
이제 선만 정리하면 되겠습니다~!

Posted by 황타